공지사항

(알림) 2022「호텔 등급제도 운영」 사업에 따른 홈페이지 유지,보수 및 개발관리 용역 입찰 공고
관리자 2021.12.30 09:10 조회 199
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
 

. 용 역 명 :호텔 등급제도 운영사업에 홈페이지 유지·보수 및 개발관리 용역

. 용역기간 : 계약체결일로부터 20221231일까지

. 용 역 비 : 일금구천만원정(90,000,000, VAT 포함)

. 과업내용 : 홈페이지 유지·보수 및 개발관리

보다 구체적인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

.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

- 접수방법 : 방문 접수

- 제출장소 : 한국관광협회중앙회 호텔업등급관리국

· 주 소 :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514, 3

· 연락처 : 02-2079-2433(4~5)

- 마 감 일 : 2022. 1. 17.(), 17:00

 

2. 입찰 참가자격

 

.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함

.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

.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(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)로 등록되어 있는 업체

.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본 사업과 관련된 실적이 있는 기관, 단체 및 사업자

. 공동수급(공동이행방식) 및 하도급은 불가함

 

 

3. 입찰 및 계약방법

 

. 입찰방식 : 일반경쟁입찰

. 낙찰자 결정방법 : 협상에 의한 계약

-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제안서 평가위원회의 평가를 거쳐 협상적격자를 선정하고 협상절차에 따라 계약함

.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

- 일 시 : 2022. 1. 19.() (예정)

· 상세일정은 제안사에 별도통지

- 장 소 : 한국관광협회중앙회 대회의실(4)

- 방 법 : 업체별 제안내용의 평가위원 평가

· 접수업체가 5개사를 초과할 경우, 내부심사를 통해 선정된 5개사만이 제안발표에 참여할 수 있음

. 우선 협상대상자 발표 : 2022. 1. 20.() (예정)

- 유선을 통한 제안사 개별통지

 

4. 제출서류 순서대로 정렬하여 제출

입찰참가신청서 1

- [붙임 서식 3]

- 대리인 입찰 시 위임장, 재직증명서, 신분증 및 명함 지참

업체 일반현황 및 연혁 1

- [붙임 서식 4]

주요사업 실적 및 증빙서류 각 1

- [붙임 서식 5]

- 사본은 원본대조필 날인

참여인력 편성표 및 이력사항 각 1

- [붙임 서식 6 & 7]

최근 3개년도 재무제표 각 1

입찰보증보험증권 1

사업자등록증사본 1

- 최근 3개월 이내, 원본대조필 날인

법인등기부등본 1

- 최근 3개월 이내

법인인감증명서 1부 및 사용인감계 각 1

- 최근 3개월 이내

납세완납증명서 1

제안서 및 제안요약서(발표용) 7(원본 1, 사본 6)

- 사본(평가용) 6부는 용역사명, 용역사 인력 등 현황 등을 제외한 제안 요청 내용만 표기

제안서 평가용 파일(PPT)이 수록된 USB 1

가격제안서 1

- [붙임 서식 8 & 9]

- 산출내역서와 함께 날인하여 별도 밀봉 제출

서약서 각 1

- [붙임 서식 10]

-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음.

- 제안참가자는 제안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여 제안에 참가하여야하며, 본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입찰참가자가 부담하여야 함

- 제안서 사본에는 일체의 회사명(제안사명) 표기를 금함

 

5.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

 

. 입찰보증금 납부 :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이어야 하며, 보험업법에 의한 보험증서로 한정함

. 입찰보증금 귀속 : 낙찰 후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, 관련법령에 입찰보증금을 납부(귀속)하여야 함

 

6. 입찰의 무효

 

. 국가계약법시행령 제39조 제4,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이며, 개찰결과 담합이라고 판단할 수 있는 정황인 경우에는 당해 입찰을 유찰시키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하고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

. 입찰참가자격등록상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,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 등록하여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,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 입찰임

 

7. 기타사항

 

. 입찰참가자는 당사 계약규정, 입찰관련 법규 및 용역입찰유의서, 용역계약일반조건,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

. 모든 서류는 사실대로 작성해야 하고, 허위 기재 시 평가대상에서 제외 및 용역업체 선정 이후에도 자격이 상실됨은 물론, 이로 인한 행정적재정적 손해에 대해 민형사상의 책임을 져야 함

. 제안서 평가결과의 내용과 협상결과를 공개하지 않음

. 제출된 모든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,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함

. 우선협상대상자는 협상적격자 공지일 당일에 협상을 개시하여야 하고, 협상 개시 후, 업무기준일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함

. 발주처는 본 과업 수행에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협상을 통하여 과업내용, 참여인력, 추진일정 및 기타 사항의 추가 또는 변경을 요구할 수 있음

. 문의처 : 한국관광협회중앙회 호텔업등급관리국

- 담당자 : 황형기 사원, 박민정 사원, 박소은 사원

- 연락처 : 02-2079-2435(3~4)

- 이메일 : paulhwang0415@gmail.com, parkmj0406@naver.com, jewelinker@nate.com

 

 

위와 같이 공고합니다.

 

 

20211229

 

 

한국관광협회중앙회 회장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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